-
서울 중랑구는 오는 5월 17일 오전 중랑천 일원에서 ‘2024 중랑 서울장미축제 걷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중랑 서울장미축제 걷기 대회는 5월 18일부터 25일까지 열리는 중랑 서울장미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해 지역 내 다양한 단체들이 합심하여 준비한 특별한 행사입니다.
걷기 대회 개요
이번 중랑 장미축제 걷기 대회는 중랑구체육회와 중랑구교구협의회(기독교), 중랑구사암연합회(불교), 천주교서울중랑 제7지구(천주교)가 공동 주최하며, 우리은행과 동서울농협이 후원합니다. 중랑 장미축제 걷기 대회는 중랑천 장미길 3.5㎞ 코스에서 진행되며, ‘사랑하는 사람과 가장 걷고 싶은 길’로 유명한 이 코스는 장미가 만발한 아름다운 길입니다.
참여 방법
이 걷기대회는 사전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나이와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일 출발 지점인 중화체육공원으로 오전 8시 30분까지 집결하면 됩니다.
출발 전에는 참가자들의 흥을 돋우는 스포츠 퍼포먼스와 치어리딩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축제 분위기를 한껏 높일 예정입니다.
다양한 혜택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경품 추첨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장미꽃이 만발한 꽃길을 걷고, 멋진 축하공연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중랑 서울장미축제와 함께
올해 중랑 서울장미축제는 축제 명칭을 ‘중랑 서울장미축제’로 정하고, 중랑구의 지역성과 역사성을 더한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28종 8000주의 장미를 추가로 식재하여, 총 209종 31만여 그루의 장미가 중랑천 일대를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입니다.
2024 중랑 서울장미축제 걷기 대회는 지역 주민들이 함께 모여 건강을 증진하고,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입니다. 이번 주말, 중랑천에서 펼쳐지는 장미의 향연을 놓치지 마세요!